피부를 살리는 중요한 시간 여드름 치료 골든타임 #여드름개선 #여드름흉터 #여드름자국 #모공관리
WE클리닉 YOUTUBE
WE클리닉 솔루션 3STEP
여드름 흉터 치료
여드름의 발생 과정
여드름이 생기는 원인
여드름 색소침착
TYPE 01. 구진성 여드름 TYPE 02. 화농성 여드름 TYPE 03. 모낭염 여드름 TYPE 04. 결정성 여드름 TYPE 05. 낭종성 여드름
나이와 상관없이 발병하는 여드름, 나의 TYPE은 무엇일까?
WE클리닉 여드름 솔루션 : 환자별 상태나 환경에 따라 피부 속까지 원인을 찾아 치료를 합니다.
청소년기뿐 아니라 성인에게도 찾아오는 골치 아픈 여드름!
여드름 흉터 종류
유지관리 프로그램
인아웃 동시 치료
저자극 압출
여드름 스케일링,약물치료,디오레프락셀,니들RF,블랙필,아쿠아필,GV여드름포인트레이저,수소토닝,LDM관리
WE클리닉 여드름 치료 프로그램
WE클리닉 스킨부스터
원인을 잡아내는 맞춤 여드름치료 WE클리닉에서 만나보세요!
WE클리닉 여드름 치료 과정
WE클리닉과 함께한 다양한 스타들
다양한 방송 출연과 학회 강연(멘토 강연) 뷰티잡지에서 의학 멘토링으로 활동하시며 진료 경험에 대한 확실한 노하우를 가진 조애경 원장님이 함께 합니다.
WE클리닉 조애경 원장님의 17년 여드름 노하우 피부의 겉과 속을 동시에 재생 시키는 1:1 맞춤 여드름 솔루션 대부분 함몰되어 있는 여드름 흉터를 정상 피부와 같이 완만하게 만드는 것이 치료의 핵심입니다.
WE CLINIC ACNE KNOW-HOWS
동일한 시술이라도 누가,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결과는 달라집니다. 여드름은 초기부터 치료해 흉터를 예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WE CLINIC ACNE KNOW-HOWS
카카오톡 상담하기 네이버문의 바로가기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양평로 22, 7층 (당산동6가, 당산타워)